2024년 7월 30일부터 「서울기업 워케이션」 신청 시, 필수 서류 2종에 전자서명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!
※ 기존처럼 첨부서류 업로드하는 방식도 가능!
○대상 서류: 개인 및 기업정보 제공 동의서, 지원기업 참여제한 확인 및 임직원 근로장소 변경 확인서
○사용 방법:
1. 원하는 워케이션 신청
2. 마이페이지 – 예약내역 - 참가자등록 완료
3. 참가자 체크 후 "참가자별 개인정보동의 요청보내기(전자문서)" 클릭
4. "대표자 참여제한 확인 및 임직원 근로장소 변경 확인서 요청보내기(전자문서)" 클릭 (신청하셨을 때 기재한 대표자 이메일로 발송됨)
5. 휴대폰 or 이메일로 전송된 문서에 전자서명하기
※유의사항
-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, 지원기업 참여제한 확인 및 임직원 근로장소 변경 확인서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.
- 추가 증빙서류는 직접 첨부 부탁드립니다.
☎문의: 02-2222-4285~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