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BA 서울기업 워케이션 전자서명 도입 안내

  • 등록일 2024-07-30
  • 작성자 관리자


20247월 30일부터 서울기업 워케이션신청 시, 필수 서류 2종에 전자서명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!


기존처럼 첨부서류 업로드하는 방식도 가능!

 

 

대상 서류: 개인 및 기업정보 제공 동의서, 지원기업 참여제한 확인 및 임직원 근로장소 변경 확인서

 

사용 방법:

1. 원하는 워케이션 신청

2.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- 참가자등록 완료

3. 참가자 체크 후 "참가자별 개인정보동의 요청보내기(전자문서)" 클릭

4. "대표자 참여제한 확인 및 임직원 근로장소 변경 확인서 요청보내기(전자문서)" 클릭 (신청하셨을 때 기재한 대표자 이메일로 발송됨)

5. 휴대폰 or 이메일로 전송된 문서에 전자서명하기

 

 

유의사항

 

-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, 지원기업 참여제한 확인 및 임직원 근로장소 변경 확인서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.

- 추가 증빙서류는 직접 첨부 부탁드립니다

 

☎문의: 02-2222-4285~7